문화/예술
포천시,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을 위한 힐링 콘서트 개최
“수능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1/29 [05: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28일 포천반월아트홀 대공연장에서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     © 포천플러스

포천시와 포천도시공사가 함께 주관한 이번 행사는 그간 대입입시를 위해 쉼 없이 달려온수험생들과 각 학교 선생님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박윤국 포천시장과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을비롯해 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특색 있는 국악 기반의 어쿠스틱뮤직 공연이 펼쳐져 박수갈채를 받았다.

▲     © 포천플러스

이날 박윤국 시장은 여러분들의 인생 중 대학진학이라는 큰 첫 관문을 통과하느라고생이 많았다.”결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진정으로 내가 좋아하는 일, 잘할 수 있는 일을 찾아 능력을 개발하기 바란다. 앞으로 통일시대를준비하는 우리 포천시의 기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수도권 대학에 진학한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포천학사(강북구 번동 소재)운영하고 있으며 내년 1월 경 입사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또한 ()포천시교육재단을 통해 매년 관내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며 인재육성에 노력하고 있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보건소, 산모들에게 주 1회 교제 공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