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2020 포천청년과 함께하는 소통공감 간담회 개최
포천청년의 목소리를 듣다 !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7/02 [05: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지난 630일 근로자종합복지관 소회의실에서 포천시 청년정책의 추진방향에 대한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포천청년과 함께하는 소통공감 간담회를 열었다.

▲     © 포천플러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로 인한 고강도 생활 속 거리두기지침에 따라 문화예술, 창업, 농업, 대학생, 직장인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소한의 청년들만 참여하여 진행되었다.

 

포천시 청년정책 지원사업에 대해 일자리경제과 청년정책TF 팀장이 주요 사업에 대해 브리핑을 한 후 향후 청년센터 조성에 따른 공간구성, 역량강화교육 분야별 컨텐츠, 청년축제 등에관한 주제 순으로청년들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청년들이 직접 이용하게 될 청년센터는 청년들이 놀이를즐길 수 있는 공간, 창업활동을 할 수 있는 실내 스튜디오,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는 스터디 공간, 정보공유를 할 수 있는 열린공간 등 다양한 의견들이 나왔다. 청년교육은 미디어 분야가 가장 인기 있었으며,청년축제는 관내 청년들이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추진위원회를 구성하자는 등의 의견이 나왔다.

 

배상철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청년들의 생각과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청년정책을 추진하겠으며, 앞으로도 청년들과 함께 호흡하며 청년이 살기 좋은 도시 포천이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4년 일자리 박람회 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