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노인복지지관, 개관 10주년 기념식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7/24 [05: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노인복지관(이종범 관장)23일 개관 1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식을 진행했다.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소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으로 진행하였다.

 

이날 기념식은 박윤국 포천시장, 손세화 포천시의회 의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지난 10년 간 포천시노인복지관 발전을 위해 물신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우수 이용자(3), 강사(3), 후원자(2), 자원봉사자(1단체), 직원(2)에게 표창장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종범 관장은 코로나19로 많은 분들과 함께 기념하지 못하여 매우 안타깝다.”라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 어르신들이 복지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     © 포천플러스

박윤국 포천시장은 포천시노인복지관 개관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사회적 약자인 어르신들의 안정된 생활과 인권 향상을 위해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종사자분들의 노고를 치하한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우리시 사회복지 발전에 든든한 밑거름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포천시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포천시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존중된 시민의 삶을 위한 행복한 동행자로서의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