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2021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신청 접수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7/27 [19: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오는 87일까지 ‘2021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에 참여할 관내 중소기업(제조업)을 모집한다.

 

사업은 관내 중소기업의 열악한 기반시설을 정비하고 노동·작업환경 개선을 위해 기반시설 개선사업 노동환경 개선사업 작업환경 개선사업 등 3가지 분야로 추진된다.

 

기반시설 개선사업은 10개 이상의 중·소기업 밀집지역의 도로 확·포장, ·하수도, 소교량, 우수관 정비 사업을 지원하고 노동환경 개선사업은 종업원 200명 미만 최근 3년 매출액 평균이 150억 이하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숙사, 식당, 화장실, 휴게 공간 등 설치·개보수를 지원한다. 또한, 작업환경 개선사업은 종업원 50인 미만 사업장의 바닥, 천장, 창호 등의 작업 공간을 개·보수, 적재대, 환기장치 설치, LED조명 설치 등을 지원한다.

 

특히, 노동환경·작업환경 개선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총사업비의 60%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10인 미만 영세기업의 경우 자부담 비율을 낮춰 70%까지 사업비를 지원받는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87일까지 기반시설은 기업 소재 읍··, 노동·작업환경은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에서 접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청 홈페이지 새소식에 게시되어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031-538-229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