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와 아동복지사업 업무협약 체결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0/20 [04: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지난 16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와 관내 위기아동 발굴과 아동복지서비스를 연계하고 포천사랑 아이사랑 캠페인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아동의 권리증진과 아동권리 인식확산 등 상호 협력하고, 위기아동과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애정과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지원을 해 나기 했다.

 

특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이번 포천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아동관련 복지시설과 관내 어려운 아동들에게 정기적 후원을 포함한 연간 32천만 원 상당의 지원을 약속했다.

 

이영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 본부장은 포천시의 아동복지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에 감사하며, 앞으로 포천시와 함께 긴급지원이 필요한 아동들을 적극 발굴하고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     © 포천플러스

박윤국 포천시장은 취약계층 아동에 대한 아낌없는 후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욱 긴밀히 협력하여, 포천시의 미래를 이끌어 갈 우리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 포천플러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 청성역사공원 내 충혼탑, 조명으로 환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