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 설맞이 국토대청소 실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2/10 [05:0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지난 8일 설을 맞아 시민들이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관내 주요 도로변, 이면도로, 시가지, 하천변 등을 중심으로 일제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설맞이 정화 활동은 본청 및 사업소, 읍면동이 유관기관 및 직능사회단체, 마을 주민들과 함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포천시 전역에 대해 설맞이 대청소를 추진했다.

 

심창보 부시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환경정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유관기관 및 직능사회단체, 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명절을 맞아 쾌적하고아름다운 포천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골목 구석구석에 대한 청소는 행정기관의 역할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만큼 내 집 앞 내가 쓸기 운동등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자발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시는 설 연휴기간인 11일부터 14일까지는 발생하는 생활폐기물 민원을 해결하고자 4개조 8명의 대책상황반을 설치 운영한다. 또한, 설 연휴가 시작되는 11일과 연휴 끝 무렵인 13일에 관내 생활폐기물을 수집 운반하여 시민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대처할 계획이다.

박재현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 행운이가 행운을 드립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