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청 SNS 댓글 이벤트 운영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토닥토닥~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2/25 [04: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223일부터 38일까지 시민들의 지친 마음을 서로 위로하고 코로나 극복 의지를 다지는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등 포천시 SNS의 이벤트 게시물에 서로에게 보내는 응원과 격려의 댓글을 남기고 네이버 폼(http://naver.me/GjRaXe6y)에 인증샷(캡처본)을 등록하면 된다.

 

위로의 댓글을 남긴 시민 중 무작위로 310명을 추첨해 10명에서는 3만 원 상당의 포천 농특산물(구절초차 세트), 300명에게는 2천 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310일 오후 2시 포천시청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시민들이 남긴 댓글은 포천시청 SNS 및 전광판에 송출하여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한편, 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시민 여러분과 함께해 온 여정을 코로나 19, 시민과 함께 걸어온 1년의 기록이라는 영상으로 제작해 포천시청 유튜브 채널에 (https://youtu.be/7CB40tzZ6E0)에 게시하였다.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pcs21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ewspcs21

트위터: https://twitter.com/lovepcs21

블로그: https://blog.naver.com/newspcs21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ocheon_city/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qTAxmxb

유튜브: https://www.youtube.com/newspcs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전 포천지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전력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