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
‘포천시체육회 · 포천시지역아동센터 11개소 업무협약 체결’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5/09 [10: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체육회(회장 김인만)포천시체육회 · 포천시지역아동센터 11개소 업무협약 체결식(MOU)’을 진행했다.

▲     © 포천플러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주민 및 아동들에게 양질의 체육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포천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목적으로 이뤄졌다.

▲     © 포천플러스

업무협약 체결식 후 포천시체육회는 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으로부터 기증받은 축구공 100개를 지역아동센터에 기증하였다. 축구공은 월드컵재단에서 소외계층과 지역아동센터 아이들 및 축구 꿈나무들의 체육 문화 활성화를 시켜주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으로 마련했으며 그 취지에 맞게 포천시 지역아동센터에 기증을 하게 되었다.


포천시체육회 김인만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포천시 지역아동들의 체육복지 향상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두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300여명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전했다.

 

이에 포천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라여환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이 정신적으로나 심적으로 많이 지쳐있던 시기에 힘이되는 자리를 만들어주신 포천시체육회 김인만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상호 협력하여 지역아동들의 복지가 향상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