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포천시, 2021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 참가 홍보관 운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7/09 [04: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1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에 참가해 홍보관을 운영한다.

 

포천시 홍보관은 올해 경기관광 대표 축제로 선정된 산정호수 명성산 억새꽃 축제를 중심으로 산정호수, 백운계곡 등 주요 생태관광지와 포천아트밸리, 하늘다리, 비둘기낭 폭포 등 TV드라마 및 영화 촬영지에 대해 홍보할 계획이다.

 

포천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정으로 지정된 포천국립수목원과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된 포천한탄강이 위치하는 등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있다.

▲     © 포천플러스

시 관계자는 전국 5대 억새군락지 중 하나인 산정호수 명성산에서 은빛 물결이 넘실거리는 억새를 보고 있으면 그 매력에 푹 빠져 자연적으로 힐링이 된다.”라며 올해 하반기에 착공예정인 산정호수 명성산 케이블카 조성사업을 통해 향후에는 더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산정호수 명성산 억새꽃 축제는 오는 10월 산정호수 명성산 일원에서 개최되며, 억새개 기분 좋은 날, 억새 인생사진관, 1년 후에 받는 편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박재현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범진물산,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어린이집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