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 유튜브 5천 명, 페이스북 1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띵동! 행운이 왔어요!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9/15 [12: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가 유튜브
5천 명, 페이스북 1만 명 돌파 기념 2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915일부터 30일까지이며, 네이버 폼(http://naver.me/xv0mucEF)포천또는 행운으로 2행시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108일 포천시청 SNS에서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한정판 행운이 키링(열쇠고리)을 발송한다.

 

포천시는 지난해 행운을 상징하는 네 잎 클로버를 토대로 손을 잡고 있는 네 사람(평화, 포용, 소통)과 사랑의 형상을 조합한 도시브랜드를 선포했다. 특히, 2차례 배포된 이모티콘의 주인공 행운이는 포천시 브랜드에 유쾌한 얼굴 표정을 넣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등의 SNS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천시는 추석맞이 모바일 이미지 4종을 제작했다.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포천시청 SNS(https://blog.naver.com/newspcs21/222504444278)게시했으며, 누구나 자유롭게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박재현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