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이벤트 기간은 9월 15일부터 30일까지이며, 네이버 폼(http://naver.me/xv0mucEF)에 ‘포천’ 또는 ‘행운’으로 2행시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8일 포천시청 SNS에서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한정판 행운이 키링(열쇠고리)을 발송한다.
포천시는 지난해 행운을 상징하는 네 잎 클로버를 토대로 손을 잡고 있는 네 사람(평화, 포용, 소통)과 사랑의 형상을 조합한 도시브랜드를 선포했다. 특히, 2차례 배포된 이모티콘의 주인공 ‘행운이’는 포천시 브랜드에 유쾌한 얼굴 표정을 넣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등의 SNS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천시는 추석맞이 모바일 이미지 4종을 제작했다.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포천시청 SNS(https://blog.naver.com/newspcs21/222504444278)에게시했으며, 누구나 자유롭게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박재현 기자. |
|||||
|
|||||
|
|||
|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