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 귀농인협의회, “사랑의 김장나눔”전달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1/12 [05: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귀농인협의회는 지난 10일 농업기술센터에서 ‘2021년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추진하고, 이날 담근 김치 1,000kg(100박스)을 포천시무한돌봄센터에 전달했다.

 

▲     © 포천플러스

포천시 귀농인협의회(회장 박동섭)는 농업기술센터 신규농업인(귀농귀촌) 교육과정 수료생의 모임으로, 귀농 선후배가 모여 서로의 경험과 영농기술을 나누고 성공적인 포천시 영농정착을 위해 지난 2012년 결성되었다.

 

포천시 귀농인 선후배 30여 명이 사랑과 정성으로 만든 김장김치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날 수 있도록 100가구에 10kg 분량의 김치가 무한돌봄센터를 통해 전달된다. 특히 올해는 이상기온으로 배추 작황이 좋지 않아 김치를 담그기 더욱 어려운 실정이라 이번 후원이 더욱 의미가 있다.

▲     © 포천플러스

포천시농업기술센터 박기욱 소장은 코로나와 배추 수급 등 어려운 여건에서도 귀농인협의회에서 준비한 김장김치가 이웃들에게 작으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농업기술센터 교육을 계기로 11년째 매년 김장나눔 활동을 이어온 귀농인협의회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박재현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