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
소흘국민체육센터 실내암벽장 클라이밍 2기 주말 기초반 수강생 모집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5/08 [11: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도시공사(사장 이상록) 소흘국민체육센터 실내암벽장에서 클라이밍 2기 주말 기초반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실내암벽장 클라이밍 2기 주말 기초반 프로그램은 성인·청소년 대상으로 총4명을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510() ~ 527()이며, 강습료는 84,000원이다.

 

클라이밍 기초반 교육은 61() ~ 6.22.() 매주 토요일 09:00 ~ 13:00까지 4시간동안 총4회에 걸쳐 진행한다.

수강생은 오리엔테이션 및 안전교육, 클라이밍 장비 착용 방법, 매듭법, 등반 기본기술, 안전하강 방법 등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클라이밍 2기 주말 기초반 참가 희망자는 포천도시공사 통합예약 홈페이지(https://www.pcuc.kr/open_content/reservation/)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포천도시공사 이상록 사장은 앞으로도 체육 인프라를 더욱 확충하여 시민들에게 체력 증진과 여가 활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클라이밍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포천도시공사 홈페이지(https://www.pcuc.kr/) 및 소흘국민체육센터 사무실(031-540-6430)로 문의하면 된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