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영북면 기업인협의회, 6.25 참전 유공자 초청 만찬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7/10 [10: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 영북면 기업인협의회(회장 김귀영)는 지난 8일 관내 식당에서 6.25 참전 유공자 초청 만찬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만찬 행사는 참전유공자의 공로를 기리고 헌신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마련했다.

 

6.25 참전 유공자회 영북분회(회장 김응태) 허인택 총무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참전 유공자분들을 위해 매년 잊지 않고 식사 자리를 마련해 주시는 영북면 기관·단체장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귀영 기업인협의회장은 참전 유공자분들 덕분에 오늘날의 우리가 있을 수 있었다. 고귀한 희생과 헌신을 잊지 않고 보답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홍용 영북면장은 국가를 위한 참전 유공자분들의 숭고한 애국심에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국가유공자의 자긍심을 높이고, 존경받을 수 있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북면은 매월 영북면 각 단체별로 6.25 참전유공자를 초청한 만찬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만찬은 지난 6월 영북면 이장협의회(회장 박명희)에 이어 마련된 두 번째 자리다.   오영길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