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청 출입기자단 제6회 칭찬릴레이 시상식 개최
포천시 새마을지회 최영주 지회장 수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2/05 [13: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청기자단은 5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김승곤 기자와 맹한영 포천시경제복지국장과 포천시청 출입 기자들이 참석 한 가운데 따뜻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위해 헌신봉사 하는 시민과 사회 기관단체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하는 포천시기자단 칭찬릴레이 시상식을 가졌다.

▲     © 포천플러스

포천시기자단에 따르면 기자단상은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훈훈하고 밝은사회를 위해 묵묵히 헌신봉사 하는 우리사회 전반적으로 가라앉아 있는 지역경제와 시민의식의 고취를 위해 칭찬하고 격려하는 장을 만들고자 시상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천시기자단 칭찬릴레이 수상자는 포천시 새마을지회 지회장(최 영주.66세)이 수상 하였다.

 

▲ 최영주 포천시새마을지회장  © 포천플러스


최 영주 지회장은 알뜰시장을 개최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하고 정기적으로 불우이웃 및 홀몸어르신을 위해 반찬봉사, 청소도우미 등을 실시하며 헌옷 모으기 경진대회를 개최 수익금을 지역의 사회약자들에게 기부 하는 등 지역 사회발전에 공이 크므로 수상 하게 되었다.

 

한편 시상식 축사를 통해 김승곤기자는 “침체되어 있는 지역사회의 어려움과 시장이 공백인 상황 속 에서도 묵묵히 근무하는 공직자들과 시민들께 감사드린다며 꾸준히 지역사회의 일꾼을 발굴 훈훈하고 밝은 사회가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