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적십자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월례회의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2/06 [23: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대한적십자 포천지구협의회(회장 방칠성)는 6일 신북면 주민자치 회의실에서 18명의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2월 월례회를 개최하고 설맞이 사랑의 쌀과 부식세트를 단위봉사회에 전달했다.

한은숙 총무부장의 사회로 성원보고 20명 중의 18명이 참석 성원 되어 2015년 월례회 시작으로 국민의례가 이어졌다.

▲대한적십자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방칠성 회장     © 포천플러스

방칠성 회장은 인사말에서 "제9대 지구협의회장에 취임하고 첫 월례회를 진행 한다며, 오늘 신북면 사무소에서 월례회를 하는 것은 적십자를 홍보하기 위함이고 먼 거리 봉사회의 불편을 감소하고 14개 읍, 면, 동 지역을 순회할 예정이니 다소 어려움이 있으셔도 지구협의회에 잘 따라 주시 길 바란다. "고 전했다.

 

포천지구협의회 감사 선출은 1월 정기총회에서 인준을 받아야 했으나 2월 월례회에서 하기로 되어 김경자 지구협의회 전 총무부장, 김광분 창수봉사회 전 회장, 이희정 가산봉사회 전 총무 세 사람이 추천되어 인준을 받아 감사로 선출됐다.

 

아울러, 시청별관 기업경제과에서 회의장소 협조로 긴급한 회의는 그쪽에서 진행하겠다. 고 말했다. 표창추천 건에 대하여 봉사관에 건의 표창 수여 명단을 받아 중복되지 않게 하겠다고 했으며, 읍, 면, 동 봉사회 행사에 인원이 부족하면 인근 봉사회에 협조요청으로 참여를 당부했다

.

단위봉사회에서는 자원봉사센터, 무한돌봄센터, 장애인행사는 지구협의회를 통해 참석할 수 있도록 협의, 봉사원 조끼 착용해야 봉사 시간인정 한다고 전하며, 단위봉사회는 지구협의회 월례회 개최 후 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3월 월례회는 영중면 사무소에서 진행하기로 협의했다.

 

2월 12일 솔모루 읍사무소에서 오전 10 ~ 오후 4시까지 헌혈 캠페인에 솔모루 봉사회에서 차 봉사 시행 봉사원 헌혈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국군일동병원 최옥남 봉사실장은 환우 병사를 위해 지구협의회와 단위봉사회에 협조요청을 당부했다.

 

월례회 마친 후 신북면 주차장에서 2015 설날을 맞아 삼성과 사랑의 열매에서 후원한 사랑의 쌀과 부식세트 258개를 14개 봉사회에 분배, 단위봉사회에서 만두와 가래떡을 준비 아동 청소년, 홀몸 어르신, 다문화 가정, 북한 이탈주민 가정에 봉사원이 찾아 전달하게 된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