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동남중, 2015학년도 입학식
‘새로운 시작을 위하여’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3/03 [06: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올해로 개교 56주년을 을 맞은 동남중학교는 3월 2일 신입생 입학식을 가졌다.

 

2015년 학교법인 동인학원 동남 중학교 강당은 새 교복을 갖추어 입은 신입생들의 긴장된 표정과 새 학기를 맞은 재학생들의 웃음으로 가득 찼다.

 

▲     © 포천플러스

2015년 신임 교장으로 취임한 허선명 교장은 학생들이 새로운 시작을 위해 학습계획을 잘 세우고 실천해서 목표에 도달하는 학습자세와 학교생활을 통하여 자신을 반성하고 성찰하는 생활자세를 강조했다. 또한 부모님 같은 사랑과 정성으로 학생들을 보살피고 실력있는 사람으로 성장시킬 것을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약속했다.

 

신입생 대표 남민지 학생은 “초등학교 6년을 졸업하고 중학교라는 새로운 환경에 걱정이 앞서고 긴장도 되지만 기쁨과 설레임도 함께한다며 동남중학교에서의 즐거운 3년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자신의 마음을 밝혔다.

 

동남중학교는 지식 위주의 교육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과 학생중심의 교육과정 편성으로 입시위주의 교육에 지친 우리 학생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익한 교육환경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