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 ‘옛 6군단 부지 반환 및 기회발전특구 토크쇼’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7/22 [10: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19일 포천시청 신관 2층 대회의실에서 옛 6군단 부지 반환 및 기회발전특구 토크쇼, 포천의 미래, 기회와 발전을 맞이하여를 개최했다.

 

시민 200여 명과 함께 진행된 이번 토크쇼에서는 포천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두가지 사안인 옛 6군단 부지 반환 기부 대 양여사업기회발전특구에 대한 포천시의 추진계획 및 현황 설명과 각 분야 전문가와의 논의가 진행됐다.

  © 포천플러스

내용은 경기북부특별자치도에서의 포천시 역할 포천시 도시개발의 전략적 방향 드론 사업에서의 포천시의 역할 포천시 드론 사업 전략에 대한 주제 발표 및 자유토론 등이다.

 

특히, 포천의 백년대계를 이끌 옛 6군단 부지 반환 기부 대 양여 사업과 기회발전특구 사업의 명칭 선정에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자리가 됐으며, ‘포천 첨단 드론 스마트밸리’, ‘포천 미래산업 혁신단지’, ‘포천 기회발전 첨단복합단지등이 많은 호응을 얻었다.

  © 포천플러스

백영현 포천시장은 오늘 이 자리는 6군단 부지 반환과 기회발전특구에 대해 시민 여러분과 전문가 등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포천시는 시민분들이 제시한 의견을 바탕으로 내실 있게 사업을 추진해 지역의 위기를 극복하고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영길 기자.

  © 포천플러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6종의 ‘더 큰 행복, 더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