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 사회복지공무원, 힐링 워크숍
‘바로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소통을 넘어 힐링으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4/14 [07: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지난10일과 11일 양일간 내촌면 베어스타운에서 격무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회복지업무담당 공무원들을 위해 ‘바로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소통을 넘어 힐링으로’ 주제로 내촌면 베어스 타운에서 힐링 워크숍을 개최했다.

 

▲     © 포천플러스

이번 워크숍은 최근 급증하는 복지업무와 다양한 민원으로 인해 직무스트레스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사회복지담당공무원의 사기를 진작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팀빌딩훈련과 클래식강연, 사회복지담당공무원을 위한 민원인 응대 방안, 부시장님과의 대화, 맞춤형급여체계 교육, 힐링워크, 레크레이션등의 프로그램으로 사회복지담당공무원들이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날 워크숍에는 김한섭 포천시 부시장을 비롯해 시민복지과, 노인장애인과, 가족여성과 및 14개 읍면동을 비롯한 100여명이 참여했다. 또한 이 날 포천시 권한대행 김한섭 부시장이 직접 사회 복지담당공무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애로사항을 털어놓는 뜻 깊은 소통의 장도 마련됐다.

 

시 관계자는 “오늘 이 자리는 업무연찬과 더불어 그간 쌓인 사회복지담당공무원의 노고와 피로를 덜고 치유의 기회를 제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로 사회복지담당공무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근무여건을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