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포천 시민을 위한 대규모 콘서트 뮤지컬‘비빔밥’
다문화가정의 애환과 화목을 비빔밥 비비듯 풀어나가는 힐링 콘서트 뮤지컬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4/17 [22: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승한)은 포천 시민을 위한 문화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콘서트 뮤지컬 ‘비빔밥’을 주관한다.

 

▲     © 포천플러스

포천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목적으로 무료로 펼쳐지는 본 공연은, 남녀노소 누가나 즐길 수 있고 지역 청소년, 독거노인 및 다문화가정과 저소득 계층 등 일상적인 문화생활 영위가 쉽지않은 문화소외층에게 라이브 공연의 참맛을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콘서트 뮤지컬 ‘비빔밥’은 국제결혼으로 한국의 시골마을에 정착한 인도 여자 ‘요실라’가 고향을 방문할 수 있는 비행기 티켓이 걸린 지역 대표마을 홍보대사 선발대회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가족과의 갈등, 이웃 간의 반목을 중심으로 이를 비빔밥을 비벼 나가듯 화합과 결속으로 풀어 가는 유쾌한 스토리이다.

 

다문화가정의 애환과 농어촌 지역 사회의 경제적 어려움, 문화소외현상을 배경으로 하여 사회경제적 취약 계층과 지역 사회의 공감대를 형성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전망이며, 한국무용과 현대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춤 공연과 국악기, 기타, 피아노 등의 악기 독주가 펼쳐지며, 국내 최정상급 락 밴드 ‘모비딕’이 라이브로 연주하는 콘서트 뮤지컬 ‘비빔밥’은 문예총예술단만의 독자적 컨텐츠이며, 환상적이면서 친밀한 구성을 통해 포천시 시민들의 문화예술 참여 기회를 북돋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포천시시설관리공단 김승한 이사장은 “다문화가정이 많은 포천시 지역사회에 화합과 소통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콘서트 뮤지컬 ‘비빔밥’을 공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름답고 유쾌한 공연이니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하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했다.

 

공연일정은 4월 22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1회 공연으로 자세한 내용은 포천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pcss.kr)를 방문하거나 전화 031-540-6213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