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포천일자리센터, 섬유편직 조작원과정 교육생 모집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8/18 [16: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2014년도 하반기 지역맞춤형 일자리사업으로 청년층 대상 섬유편직조작원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고용노동부로부터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사업으로 선정된 섬유편직조작원과정은 대진대 평생교육원, 경기북부환편공업협동조합 및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와 포천시가 협업해 청년층을 대상으로 편직이론 및 편직기 조작․작동 등 현장맞춤형 전문기술교육으로 구성했다.

시는 우수한 졸업예정자인 고등학교 3학년생이 많이 참여토록해 2015학년도 대진대 평생교육원 특별전형 계약학과(섬유콘텐츠학과)신입생 모집과 연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계약학과(섬유패션콘텐츠학과)는 입학과 동시에 취업이 보장됨으로 일과 학업 병행이 가능하며 등록금 70%의 장학금 혜택 및 졸업후 4년제 공학사학위를 취득하게 된다.

한편, 50세~65세 이하 중장년층 대상으로는 잔디식물관리과정을 운영해 교육 수료후 관내 골프장 및 조경관련 업체로 취업 연계할 계획이다.

신청기한은 다음달 18일까지이며, 포천일자리센터나 거주지 읍면동사무소에서 신청 가능하다.(문의사항 ☎ 538-2292)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