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청기자단, 칭찬릴레이 시상식
포천파출소장 이 동욱(경감) 수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6/24 [08: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청기자단은 23일 오전 10시30분 포천시청시청 기자실에서 포천시청기자단회장(김 승곤 :전국매일)과 포천시장권한대행(부시장:김 한섭) 포천시의회 이원석 시의원 , 포천 경찰서 생활안전과장(권 영남),홍보담당관, 포천시청출입기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위해 헌신봉사하는 시민과 사회 기관단체 공무원등을 대상으로 포천시기자단 칭찬릴레이 시상식을 가졌다.

▲     © 포천플러스

기자단상은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훈훈하고 밝은사회를 위해 묵묵히 헌신봉사하며 우리사회 전반적으로 가라앉아 있는 지역경제와 시민의식의 고취를 위해 칭찬하고 격려하는 장을 만들고자 시상을 한다.

 

제7회 포천시기자단 칭찬릴레이 수상자는 포천경찰서 포천파출소장으로 근무하는 이 동욱 (경감) 소장이 수상 하였다.

▲     © 포천플러스

이 동욱 소장은 1993년 7월에 경찰에 임용되어 확고한 국가관과 창의적인 업무추진력으로 경찰청장 표창 등 다수의 표창을 수상 하였고 포천파출소장으로 근무하면서 범죄예방과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시민들의 안전과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순찰코스 동선 확인과 범죄 취약지역에 예방순찰 강화로 시민들 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노력을 하여 신읍동 주민들로부터 칭찬릴레이 주인공 으로 추천되어 이날 포천시 기자단 상을 수상을 하게 되었다.

 

이 동욱 소장은 “당연히 해야할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더욱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로 받아드리겠다며”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포천시청 기자단 회장은 총체적 난국 속에서도 각자 맡은바 사명을 다하는 공직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더욱더 발전할수 있는 포천시을 위해 모두 노력 하여 줄 것을 당부 했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