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군내면민과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음악회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8/18 [16: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군내면(면장 안유진)은 군내면민과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음악회를 오는 22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포천힐스골프장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     © 포천플러스

이번 공연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개최하는 것으로 군내면민들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주민이 함께 한여름밤의 여유와 정취를 공유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승한)에서 운영하고 있는 포천반월아트홀 동네방네 문화나들이 사업을 유치해 열리게 됐다.

 

또한, 포천힐스골프장(회장 이내풍)에서 장소를 제공해 수려한 경관에서 공연을 감상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행사에는 ‘오직 하나뿐인 그대’로 데뷔와 동시에 그해 방송 3사 신인상을 석권한 것은 물론, 이후 2집 ‘욕심쟁이’와 ‘성격차이’ 등 히트를 거두며 인기 가도를 달렸던 90년대 초 명실상부한 최고의 스타였던 심신이 출연한다.

또한, Mnet 트로트엑스에서 파이널 무대에 올랐으며, 차세대 트로트 여신을 꿈꾸는 이지민과 포천을 대표하는 직장인 밴드 포춘아일랜드의 화려한 공연이 연출된다.

 

이번 공연은 군내면 주민뿐만 아니라, 포천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공연문의 : 군내면사무소 ☎538-4203)

 포천플러스/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