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어린이집연합회,청성산 유아숲체험원 조성설명회 개최
청성로 111 일원 10,027㎡ 시범적 조성 완료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7/22 [13: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시 청성산 유아숲체험원 참가자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포천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강은숙) 임원 2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21일 청성산 유아숲체험원 조성 완료에 따른 설명회를 개최했다.

 

청성산 유아숲체험원은 유아가 산림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놀이, 탐험시설, 산책탐방로 등을 설치하여 유아의 창의성, 집중력, 탐구능력을 향상시키는 등 전인적 성장에 기여를 목표로 2014년도 전액 경기도로부터 사업비를 지원받아 군내면 청성로 111 일원에 10,027㎡를 시범적으로 조성 완료 하였으며 관내 유치원과 어린이집 등을 대상으로 참여기관을 모집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이 날 설명회에서는 청성산 유아숲체험원 일원을 둘러 본 후 유아숲체험원의 효과적인 홍보와 효율적 운영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논의 됐으며 포천시 어린이집연합회 차원에서 필요한 역할에 대해 협조 요청이 이뤄졌다.

 

포천시는 청성산 유아숲체험원이 처음으로 조성되어 아직은 미흡한 시작이지만, 포천시에서 자라나는 유아의 전인적 성장을 위해 지도하는 최고의 배움터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