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포천아트밸리, 쿠킹아트&공예체험 행사
여름방학 지역아동을 위한 특별프로그램 운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8/12 [10: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김재희, 이하 중부희망복지센터)는 지난 10일, 중부권역에 거주하는 8명의 아동과 함께 신북면 소재 포천아트밸리에서 빵을 직접 굽고 핸드폰 거치대 및 파우치에 그림을 그려 넣는 공예활동 프로그램 ‘쿠킹아트&공예체험’을 진행하였다.

 

▲     © 포천플러스

같은 날 오후 시간에 진행한 ‘복맞이 안성맞춤 영양식 나눔행사’에 8명의 아동들이 찾아가 어르신들에게 본인이 만든 빵을 직접 전달하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쿠킹아트 체험 김명성 강사와 공예체험 성선 강사는 “평소에 지역 내 아동들에게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중부희망복지센터와 함께 아동들에게 후원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고, 특별히 만든 베이커리를 지역의 저소득층 어르신들께 선물해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중부희망복지센터 김재희 센터장은 “예전부터 다방면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재능기부를 하고 계시는 걸 보아왔다. 앞으로도 중부희망복지센터와 함께 위기가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일들을 함께 했으면 좋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한 포천아트밸리는 폐채석장을 문화와 예술의 공간으로 재조성하여 돌문화 홍보전시관, 교육전시센터, 다양한 전시회 및 야외공연을 열고 있고 최근 천문과학관을 개관하여 천체과학전시관, 천체투영실, 과학체험실 및 별관측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중부희망복지센터는 중부권역(포천동, 군내면, 창수면, 신북면)의 위기가구를 지원하는 사례관리 전문기관이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싶은 주민이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대표전화 1577-5129 나, 031-532-5197∼9 번으로 연락하면 관련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