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올해의 관광도시 포천 서포터즈』 위촉
포천시, 올해의 관광도시 추진을 위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8/14 [05: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권한대행 부시장 김한섭)는 지난 12일 2018년 올해의 관광도시 공모사업 추진을 위해 『올해의 관광도시 포천 서포터즈』를 위촉했다.

▲     © 포천플러스

천보산자연휴양림에서 개최된 이 날 행사는 2018년 올해의 관광도시 선정을 위해 『올해의 관광도시 포천 서포터즈』 위촉식과 경희대 최규완 교수의 『지역 관광 브랜딩 전략』 강의, 포천 관광 슬로건을 논의하는 액션토론으로 진행됐다.

 

『올해의 관광도시 포천 서포터즈』는 포천 관내 주요 관광지 담당자와 관광 관련 전문가 21명을 대상으로 ▲올해의 관광도시 포천 추진을 위한 관광 슬로건 선정 ▲올해의 관광도시 사업 발굴 및 추진 전략 논의 ▲기타 포천 관광사업 발전을 위한 연계 협력 방안 논의 등 2018년 올해의 관광도시 포천 선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정식 관광사업과장은 “올해의 관광도시 공모사업은 포천 관광을 비롯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고용창출 등에 큰 파급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타 지자체에서도 올해의 관광도시 공모사업에 많은 관심을 보임에 따라 차별화된 추진 전략과 관광업계 간의 연계를 위해 오늘 위촉된 서포터즈의 적극적인 활동을 지원하여 공모 사업에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