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함중식)은 13일 공단 회의실에서 ‘고객모니터요원과 고객서비스 담당자가 함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고객모니터요원은 공단이 지난 4월에 모집ㆍ위촉하여 활동 중에 있으며 모니터요원들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시설에 대한 직원의 서비스상태, 시설물,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개선사항이나 시정조치가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모니터링하여 공단에 제보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Heart storming으로 고객과 직원이 생각과 정서를 나누자는 취지로서 모니터요원뿐만 아니라 각 사업장의 고객서비스 담당자가 같이 참여하여 고객을 좀 더 감동시킬 수 있는 개선점을 찾기 위한 실질적인 고객의 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시간이 됐다.
함중식이사장은 “모니터를 통해 시민들의 다양하고 폭넓은 의견과 목소리를 경청, 공단운영에 반영 할 것”이며, “고객과 소통하는 현장 경영을 펼치기 위해 더욱 노력 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공단과 함께하는 모니터요원으로서의 왕성한 활동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이 날 참석한 한 모니터 요원 유상철씨는 “고객이 이용하기 편하고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 활동을 할 것.”이라며 “서비스 감동으로 우수 공단이 되길 바란다.”는 마음을 알렸다.
공단은 이날 접수된 건의사항 등에 대하여 신속한 처리로 결과를 건의자한테 알려주고 시민과 마음을 나누는 고객만족 소통경영을 한다는 방침이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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