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제3회 생태관찰로 체험 동민 걷기대회 내달 5일 개최
포천동 오는 9월 5일 토요일 오전 6시 30분에 포천체육공원에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8/21 [16: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동에서는 오는 9월 5일 토요일 오전 6시 30분에 포천체육공원에서 ‘생태관찰로 체험 동민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동민의 건강 증진 및 화합을 위해 포천동 단체장협의회 주관으로 마련됐으며, 오전 6시 30분에 포천체육공원에 집결하여 식전행사(식전공연, 스트레칭 몸풀기)와 걷기대회, 식후행사(축하공연, 경품추첨) 순서로 진행된다.

 

걷기대회 코스는 포천체육공원을 출발해 잠수교 다리와 강병원 다리를 지나 생태천로 2.5㎞ 반환점(둘째보)을 돌아 출발지인 포천체육공원으로 복귀하는 신읍천~포천천 왕복 5㎞ 구간에서 펼쳐진다.

 

걷기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쿨토시가 기념품으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노트북, 디지털TV, 세탁기,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 120여개의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도 마련됐다.

 

유우형 포천동장은 “한여름 무더위가 한풀 꺾인 시기에 활기찬 주말을 시작하고, 가족 및 이웃과의 정도 돈독히 이어줄 이번 걷기대회에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 포천플러스

걷기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천동주민센터 총무팀(031-538-4752, 475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