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배유안 작가와의 만남’ 강연
포천시립소흘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9/08 [06: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유안 작가    

포천시립소흘도서관(관장 이근형)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배유안 작가와의 만남’을 오는 9월 8일 화요일 저녁 7시에 소흘도서관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작가 배유안은 한글의 우수성을 소재로 한 『초정리 편지』를 비롯해 어린이 그림책, 교양도서 등 어른이 읽는 동화 및 청소년 성장소설과 아이들을 위한 좋은 책을 꾸준히 집필해 왔으며, 책을 매개로 도서관과 학교 등에서 다양한 강연을 진행하면서 독자들과 소통하고 교감하는 작가다.

 

이번 강연에서는 고전 심청전에 등장하는 뺑덕어미의 숨겨진 아들 뺑덕(병덕)을 주인공으로 한 가상소설 ‘뺑덕’의 저작 배경 및 효와 가족의 소중함을 주제로 가족애를 현대식으로 재구성하여 강의할 예정이며, 이번 강연을 통해 배유안 작가의 작품관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작가와의 만남은 포천시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소흘도서관 홈페이지(http://lib.pcs21.net/sh/)에서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소흘도서관 (031-538-3952)으로 전화하면 더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