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포천시, 제4회 대한민국 평생학습박람회 참가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9/08 [08: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포천시 권한대행 부시장 김한섭)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4회 대한민국 평생학습 박람회“에 기존 평생학습 도시 자격으로 참가했다.

 

올 해로 4회째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는 교육부가 주최하고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하여, “배우는 기쁨, 함께하는 평생학습”이라는 주제로 전국평생학습도시,광역시·도와 교육청, 시·도평생교육진흥원, 지역센터, 평생학습 중심대학, 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 등 약 260여개 기관이 참여했다.

 

이번 박람회는 경기도 24개 시군이 함께 통합부스로 참가했으며, 포천시는 “學숲에서 만나고 꿈꾸며 행복한 도시 포천” 이라는 주제로 포천시 평생학습과 시정 전반에 대한 홍보와 방문자 체험프로그램인 “부엉이리스 만들기”를 운영했다.

 

시 관계자는 “ 이번 제4회 대한민국 평생학습박람회 참가는 우리시 평생학습에 대한 홍보를 통해 명품 행복학습 도시 포천으로서의 위상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더불어 타 시군구의 우수한 평생교육 사업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