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민속5일장 상인회의 사랑!!!
추석 떡국 선물셋트 (300만원 상당)기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9/17 [13: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추석을 앞둔 9월 16일 포천민속5일장 상인회 (회장 이종태)에서는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남명구)에 추석 떡국 선물셋트 63박스(3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     © 포천플러스

포천민속5일장상인회 에서는 수입의 일부를 모아 지역에 다시 환원하고자 연말이나 명절 등에 해마다 선물을 준비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복지 시설과 기관, 단체 등에 기탁해 오고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이어진 사랑의 손길은 관내 무한돌봄희망복지지원센터와 소규모 사회복지시설과 장애인자립생활센터, 공동생활가정(아동, 노인, 장애인)등 총 5개 분야별센터와 12개사회복지시설에 제공되어 따뜻한 나눔의 시간이 되었다.

 

포천민속5일장상인회 이종태 회장은 “알려지길 바래서 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서 하고 싶어서 하는 것이다.” 라고 말하며 극구 알려지길 원치 않았다.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 남명구 회장은 “ 포천시 주민들을 위해서 그리고 불우한 이웃들을 위해서 후원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그 마음을 꼭 많은 이들에게 전달하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     © 포천플러스

이날 물품 기탁식은 포천 근로자 복지관 앞에서 이루어 졌으며, 기업경제과 김남현 과장과 직원, 포천민속5일장상인회 이종태 회장과 김상훈 운영위원장,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 남명구 회장과 실무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