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제16회포천사진연구회 정기회원전”개최
빛으로 만든 예술, 오는19일까지 반월아트홀전시장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10/16 [07: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사진연구회(회장 김영호)는 15일 포천반월아트홀1층 전시장에서 “제16회포천사진연구회 정기회원전” 개전식 행사를 가졌다.

▲     © 포천플러스

이번 정기회원전은 오는 19일 까지 포천반월아트홀 1층 전시장에서 개최하며, 그 동안 정기출사를 통한 작품들과 번개출사 등에서 촬영한 작품을 품평회 등을 거쳐 엄선한 작품 40여점으로 전국의 풍경과 생태 등을 기록했다.

 

이날 개전식에는  김한섭 부시장님을 대신한 맹한영 경제복지국장, 정종근 포천시의회의장, 윤충식, 이명희 시의원, 김영오 예총회장, 김광수 경기북부사진연구회장, 박호식 철원사진동우회장 과 회원, 최영길 대한양돈협회 포천시지부장, (사)한국여성농업인 길명진 회장 등 사진인 가족들이 많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냈다.

▲     © 포천플러스

포천사진연구회 김영호 회장은 인사말에서“일반 사진동호회에서 16회 작품전을 한다는 것은 드문 일이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전하며 “오늘이 있기까지 그동안 물신양면으로 뒤에서 묵묵히 도와주신 가족여러분께 감사드리고 회원여러분들의 독특한 개성이 묻어나는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포천시민 들에게 제공되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바란다.”전했다.

 

포천사진연구회는 지난1998년 2월1일에 축석사진동우회로 창립하여 현재 제6대 김영호 회장을 중심으로 회원30여 명이 활동 하고 있으며, 포천군 여성회관 개관기념 사진전, 포천시승격 사진전, 명성산억새꽃축제 사진전, 운악산단풍축제 사진전, 포천시문화관광사진, 지역노인 장수사진촬영 등 지역을 위한 봉사에도 열심히 참여 하고있다.

 

포천사진연구회는 매월 둘째 주 정기출사와 함께 신입회원들의 사진교육과 사진에 대한 정보교류 등으로 포천의 대표사진동호회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포천사진연구회 회원으로 사진 취미생활을 원하시는 분이나 사진을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카페 “포천사진연구회”를 통해서도 회원이 될 수 있다.

▲ 맹한영 경제복지국장    © 포천플러스
▲ 정종근 포천시의회의장    © 포천플러스
▲ 김영오 포천예총회장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중앙   자연보호중앙회  유명준  총재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포천사진연구회 회원    © 포천플러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