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
가을 낭만 포인트, 운악산 단풍축제로 오세요.
25일 화현면 운악산 입구(운악광장)에서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10/19 [08: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올해로 13회 째를 맞는 「운악산 단풍축제」가 화현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차희형) 주관으로 오는 10월 25일(일) 09:00~16:00에 화현면 운악산 입구(운악광장)에서 개최된다.

▲     © 포천플러스

축제가 진행되는 포천 운악산은 관악, 치악, 송악, 화악과 더불어 경기5악의 하나로, 곳곳에 자리한 아름다운 기암괴석과 단풍이 어우러져 있고, 등산로 주변에 천년 역사의숨결을 느낄 수 있는 궁예성터, 대궐터, 망경대 등은 산행의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 등산객들에게 인기다.

▲     © 포천플러스

「제13회 운악산 단풍축제」는 화현면의 대표적인 축제로,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지리적 장점을 살려 수도권 제일의 단풍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올해는 포천시립민속예술단의 개막 축하공연을 비롯해, 아이들을 위한 나만의 핸드메이드 구슬팔찌 만들기와 가을단풍손수건 만들기 체험, 등산객과 함께하는 노래자랑, 포천시 농특산품 전시․판매, 떡메치기 체험 등 산행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화현면 주민자치위원회는 먹거리 부스 운영 및 운악산등산로에 숨어있는 보물찾기․목공예품 만들기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등산객들에게 제공해 단풍산행과 함께 축제장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명품축제로 철저하게 축제 준비를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