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김영우 의원,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3관왕
새누리당 국감 우수의원, 국정감사 NGO 모니터단, 한국유권자총연맹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12/17 [04: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소속 새누리당 김영우 의원(새누리당 수석대변인, 포천·연천)이 사단법인 한국유권자총연맹이 선정한 “2015년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김영우 의원은 올해 국정감사에서 ▲새누리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법률소비자연맹 NGO 모니터단 국정감사 우수의원, ▲한국유권자총연맹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2015년 ‘국감 우수의원’3관왕을 달성하였다.

 

김영우 의원은 “6년 연속 외교통일위원회 위원으로서 19대 국회 마지막 국정감사에서 국감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늘 성원을 보내주시는 포천․연천 주민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 의원은 2015년 외교통일위원회 국정감사를 통해 ‘안보를 생각하는 전략적 경제외교 방안’과 ‘기존 통일정책에 대한 전략적인 접근’을 통해 보다 다양하고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 제시하고자 했다.

 

한편, 한국유권자총연맹은 선거관리위원회의 인가를 받은 사단법인으로서 언론기자 및 정치, 경제, 문화, 산업 등 각 분야의 전문 박사들로 구성된 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