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해설이 있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2016년 포천종합사회복지관 문화공연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2/01 [06: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범)은 지난1월 27일 복지관 강당에서 경기문화나눔센터의 지원으로 지역내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문화복지사업으로 “해설이 있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진행했다.

 

해설이 있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다소 생소하고 접하기 힘든 뮤지컬들의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고 뮤지컬 공연 테마곡 등을 통해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지원사업이다.

▲     © 포천플러스

본 공연은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뮤지컬 러브러브(대표 : 박봉곤)공연팀이 공연에 참여했다. 뮤지컬ost로 유명한 곡인 지킬엔하이드(‘지금 이순간’), 드림걸즈(‘Listen’), 시카고(‘All That Jazz’), 겨울왕국(‘Let It Go’), 보디가드(‘I Will Always Love You’), 사운드오브뮤직(‘My Favorite Things’)등 풍요롭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함께한 모든 사람들에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며, 공연 중간에는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고 열렬한 박수갈채와 호응이 있었다.

 

공연에 참석한 박00(가명, 포천시 군내면)는 “그동안 자녀들을 키우고 지금은 손녀를 키우느라 공연에 참석할 기회가 없었는데 복지관을 통해서 참여하게 돼 즐거운 시간이었다. 공연을 볼 수 있어 고맙다. 앞으로도 다른 공연이 있으면 참여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포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매년 다양한 문화공연을 기획하고 지역주민의 문화적 욕구에 부응하는 다채로운 문화서비스제공을 통해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