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 지도층의 자원봉사 실천
“노블레스 오블리주 서약식” 및 손마사지 봉사활동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8/29 [21: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사)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서장원)는 29일 포천시청 시정회의실에서 사회 지도층 인사들로 구성된 ‘노블레스 오블리주(Noblesse Oblige)’ 회원들의 서약식을 개최했다.

▲     © 포천플러스

이날 서장원 포천시장을 비롯해 포천시의회 정종근 의장, 이형직 부의장, 이희승 운영위원장, 서과석․ 이명희․ 이원석․ 유재빈․ 윤충식 시의원,김충환 포천경찰서장, 박돈영 포천교육지원청장, 양영우 NH농협포천시지부장, 양윤택 포천문화원장, 오수명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장, 윤효준 대한노인회 포천시지회장, 박일화 포천일고등학교장, 한진수 포천굿모닝뉴스회장, 김병균 SK니트대표, 이인숙 성진식품대표, 경정수 우정식품대표 등 사회지도층 인사 20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성실한 자원봉사를 서약했다.

 

이번 서약식은 민선6기 출범을 계기로, 사회지도층들이 자원봉사활동에 솔선수범의 정신으로 적극 참여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자원봉사 참여문화를 확산시키고, 소외된 이웃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자원봉사 활성화의 기회로 삼기 위해 마련했다.

 

포천시 서장원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사회의 안전망을 지켜나가고,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야말로 사회지도층의 의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포천시의회 정종근의장은 “노블레스 오블리주 활동을 통해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곳을 찾아서 적극적으로 봉사를 실천 하겠다”고 말했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