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의회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 준비 상황 보고회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3/11 [12: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천시는 10일 포천시청 3층 대강당에서 오는 4월28일부터 3일간 우리시에서 개최되는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     © 포천플러스

이 자리에는 서장원 포천시장, 포천시의회 정종근 의장 그리고 김종국 생활체육회장을 비롯하여 종목별 협회장과 서포터즈 담당 기관 및 단체장, 체육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경기도 체육대회 개최 및 출전 준비 상황과 서포터즈 운영 계획 등을 논의했다.

 

서장원 시장은 “지난 대회에서 종합우승을 탈환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포천시 전체가혼연일체로 노력하였기에 가능했다며, 금년 대회에도 한마음 한뜻으로 대회를 준비한다면 종합우승 3연패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도체전은 우리시에서 개최되는 만큼 대회가 끝날 때까지 각 종목별 경기장 시설과 대회 운영 등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꼼꼼히 확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포천시에서 개최되는 이번 경기도 체육대회는 포천종합운동장 등 34개 종목별 경기장에서24개종목(정식종목21개, 시범종목3개)의 경기가 펼쳐지며 포천시는 레슬링을 제외한 23개 전 종목에 300여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