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더민주,김창균 예비후보 공천 확정
15일 포천시청에서 공천확정 기자회견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3/11 [20: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더불어민주당 김창균 후보

김창균 예비후보가 더불어민주당 포천시 가평군 국회의원 후보로 공천이 최종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은 3월 11일 3차 공천결과 김창균 후보를 포함한 원외 단수추천 56명의 공천을 확정했다.

 

공천이 확정된 김창균 후보는 “우선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고 성원해주신 덕분에 국회의원 후보로 공천을 받을 수 있었다.”며 “한 가족이 된 포천시민과 가평군민이 힘을 합쳐 우리 지역을 경기북부 발전의 중심으로 도약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김창균 후보는 “수도권임에도 중첩된 규제로 온갖 역차별을 받아온 포천과 가평의 새로운 발전계기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밝히고 “규제프리존특별법 제정으로 포천과 가평을 수도권 규제범위에서 제외하고 송우리 7호선 연장을 비롯한 포천 가평의 교통인프라 확충과 일자리가 있는 경제도시, 문화와 예술이 흘러넘치는 사계절 체류형 명품관광도시로 함께 발전하는 포천과 가평의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창균 후보는 오는 3월 15일 포천시청.16일 가평군청에서 각각 공천확정 기자회견을 열어 공약과 비전을 발표할 예정이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