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2016 포천 특수학급 담당교사 연수 및 협의회’
2016 포천 특수교육 운영의 내실을 기하기 위한 특수교육 담당교사 연수 및 협의회 실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4/04 [20: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경기도 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근)은 4일 월요일 포천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포천 특수학급 담당교사 70여명을 대상으로 연수 및 협의회를 실시했다.

▲     © 포천플러스

특수학급 담당교사 연수 및 협의회는 매년 실시되는 것으로, 2016학년도 포천 특수교육 운영의 내실을 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날 협의회에서는 2016학년도 포천 특수교육 현황 및 특수교육 관련 사업 소개와 더불어 특수교육대상자 선정ㆍ배치, 방과후 및 치료지원 전자카드인 꿈e든카드 , 치료지원 운영, 디딤돌버스, 보조공학기기 구입 및 대여 관련 유의사항 안내에 대한 연수를 실시하였다.

 

그 이후 권역별ㆍ학교급별 멘토/멘티 모임을 통해 ‘특수학급 운영의 실제’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고, 특수교사 학습동아리 운영 협의를 마지막으로 2016 포천 특수교사 협의회를 마무리하였다.

 

김성근 교육장은 “본 협의회가 특수교사 간 정보 공유와 소통의 장이 되어 2016학년도 포천교육지원청의 특수교육이 보다 내실 있게 운영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