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
도체육대회 400여명 자원봉사자와 함께 뛴다.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 자원봉사자 발대식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4/18 [13: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와 포천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5일 포천 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서장원 포천시장,정종근 포천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가졌다.

▲     © 포천플러스

포천시자원봉사센터는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 자원봉사자 437명을 선발했으며, 이번에선발된 자원봉사자는 대회기간 내 종합안내소, 주차안내, 종목별 경기장 현지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날 행사는 대회홍보 동영상 시청 및 대회개요 설명, 자원봉사자 소양 교육 등으로 진행됐으며, 위촉장 수여와 대회 성공다짐 결의문 낭독을 통해 자원봉사의 의미를 되짚어 보면서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성실하게 봉사활동에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서장원 포천시장은 축사에서 “600년 전통의 고장인 우리 시에서 실시되는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 기간 동안 1,290만 경기도민의 교류와 화합이 증진 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며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는 ‘포천시민이 준비하고 경기도민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체전’,‘포천의 600년역사와 문화가 함께 깃들어 있는 문화체전’, ‘테마가 있는 관광 휴양 도시 포천을 알리는 홍보체전’, ‘청정 도시 포천에서 자연 친화적으로 준비하는 환경체전’이라는 목표아래 오는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포천 일원에서 개최된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