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의회
경기육아나눔터 업무협약 체결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4/22 [08: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20일 포천시장 집무실에서 선단1통 마을회(통장 강신덕)와 대진대학교 산학협력단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김민영) 2개 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육아나눔터지원사업 운영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 했다.

 

▲     © 포천플러스

서장원 포천시장은 “경기육아나눔터를 통해 다양한 가정이 육아에 대한 경험과 정보를 나눔으로써 육아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녀 돌봄의 사각지대가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강신덕 선단1통장은 “경기육아나눔터지원사업이 우리 마을부터 시작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좋은 사업이 각 마을에 널리 전파돼 가족돌봄이 필요한 많은 가족이 혜택을 받아 활기차고 건강한 포천시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민영 대진대학교산학협력단 건강가정지원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리센터와 선단 1통 마을회가 하나 돼 가족·지역사회의 돌봄 지원 체계를 공고히 하자”라고 화답했다.

 

취학 전·후 아동 및 부모들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경기육아나눔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포천시 건강가정지원센터(031-532-2062)로 문의하면 된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