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4/22 [15: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천시는 21일 포천종합운동장리셉션장에서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전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했다.

▲     © 포천플러스

이 자리에는 서장원포천시장, 김영우 국회의원, 포천시의회 정종근 의장과 시·도의원을 비롯해 서포터즈 담당기관 및 단체장, 체육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해 경기도 체육대회 종합우승 3연패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짐했다.

▲     © 포천플러스

서장원 시장은 “선수 선발 및 훈련을 위해 노고가 많았던 회장, 전무이사 및 감독·코치,선수단 등 그 간 구슬땀을 흘련 온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포천시가 축적해온 종합우승 달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종합우승 3연패 달성을 꼭 이루자” 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한, 서장원시장은 이번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를 포천시에서 개최하는 만큼, 각 31개 시군에서 참가하는 선수 및 임원진의 손님맞이 준비에 철저를 기해줄것과각 종목별 경기장 시설 및 대회 운영 등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도 마지막까지 철저 점검할 것을 문했다.

 

포천시는 이번 경기도체육대회에 육상 등 23개 종목(21개 정식종목,2개 시범종목)에 총444명(선수307명, 임원137명)이 출전한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