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포천 한탄강 사계절 축제 성황리 개최
5월 5일 ~ 8일 어린이날 주간 각종 공연 및 행사 열려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5/03 [08: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관인면 중3리 중리벌판에서 2016년 포천 한탄강 사계절 축제의 개막식이 51일 성황리 개최됐다.

 

▲     © 포천플러스

포천 한탄강 사계절 축제 개막식은 포천 한탄강 사계절 축제 김종덕 축제위원장의 개막선언으로 축제의 서막을 알렸다. 이번 개막식에서는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어르신효도잔치를 함께 진행됐으며, 주민과 관광객 3,000여명이 참석했다.

 

▲     © 포천플러스

포천 한탄강 사계절 축제는 5월부터 연중 계절별 청보리, 해바라기, 코스모스, 설국의 테마를 소재로 진행될 계획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본 축제는 자연경관 둘레길 및 각종 부대행사를 연계,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 등으로 구성돼 여느 축제와는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55일부터 시작되는 어린이날 주간에 가수공연 및 포천시민 노래자랑 등의 행사와 동물먹이주기, 맨손메기잡기, 승마, 어린이 놀이시설, 문화체험과 야간불빛조명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포천 한탄강 사계절 축제위원회 관계자는 국가 지질공원으로 지정된 포천 한탄강 절경에서 청보리 밭을 체험하면서 다양한 문화행사와 먹거리를 통해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