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포천시립민속예술단, 한가위맞이 특별공연 성료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9/04 [21: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3일 포천시시설관리공단과 포천시립민속예술단이 공동기획한 ‘한가위맞이 특별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포천시립민속예술단은 歌·舞·樂을 모두 갖춘 한국전통 종합예술단으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다수의 초청을 받아 문화교류 및 국위선양을 하는 등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공연작품은 포천시립민속예술단이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예술단으로 9월말 유럽 3개국 순방시 공연할 작품들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왔으며, 한가위를 맞아 포천시민들에게 먼저 선을 보이는 자리로 마련했다.

▲     © 포천플러스

우천 관계로 소극장에서 열린 공연에는 서장원 포천시장 등 시민 300여명이 자리를 가득메운 가운데 우리 전통예술의 진정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자리로 관람객들에게 기립박수를 받았다.

 

서장원 포천시장은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시립민속예술단을 시민과 함께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천 관계로 더 많은 시민들이 함께하지 못한 점은 아쉽지만 한가위를 맞아 시민들에게 최고의 공연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