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소흘읍 통합문화축제 『솔모루예술제 2016』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5/19 [19: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소흘읍(읍장 백영현)과 소흘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성남)521(), 22() 양 이틀간 소흘읍사무소 광장에서 소흘읍 통합문화축제인 솔모루 예술제 2016’을 개최한다.

 

솔모루 예술제 20162015년까지 소흘읍에서 개별적으로 이루어지던 3개의 축제(아리솔 청소년 축제, 수목원 가는길, 정월대보름축제)를 통폐합해 올해 처음 개최되는 축제로, 그동안 각 축제를 주관하던 소흘읍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한인순), 수목원 가는길 문화마당(대표 강구원), 소흘읍 이장협의회(회장 홍성철) 3개 단체에서 소흘읍만의 특성있는 축제로 발전시키고자 통폐합 해 개최하게 됐다.

 

축제 첫날인 21()에는 15개 팀이 참가하는 아리솔 청소년 음악 경연대회가 개최되고포천시립예술단 공연을 시작으로 저녁 6시에 개회식을 진행한다. 개회식 이후에는 초청가수 박완규, 진주, 연지후 등이 출연하는 포천반월아트홀 찾아가는 문화공연 동네방네 문화나들이(착한 콘서트) 가 소흘읍사무소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또한 22()에는 소흘읍 주민자치 동아리 발표회 행사 및 저녁 7시에는 D’LIVE() 딜라이브 우리케이블 방송(:씨앤앰)이 주최하는 청춘 노래자랑이 이어지며, 초청가수 박상철, 한혜진, 연지후 등이 출연해 축하무대가 화려하게 진행된다.

 

이외에도 축제 기간 내내 수목원 가는길 문화마당의 예술작품 전시회가 열리는 등 지역주민들이 소통하고 어우러지는 풍성한 축제로 가득 채워질 전망이다.

 

백영현 소흘읍장은 문화와 예술이 주민과 가까워지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축제를 주관하는 단체들뿐만 아니라 찾아오는 손님 모두가 화합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통합문화예술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