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내촌면주민자치위원회, 효 실천 사랑의 효도잔치』성황리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5/21 [19: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내촌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훈근)는 지난 19일 가산농협내촌지점 식당에서 지역 어르신 500여명을 모시고 효도잔치를 개최했다.

 

▲     © 포천플러스

이날 행사에는 정종근 포천시의회 의장, 이희승 포천시의회 운영위원장, 채희군 포천시새마을회장, 강은숙 내촌면장, 이종윤 가산농협조합장, 하봉호 내촌중학교장, 최호경 내촌초등학교장 등 내빈이 참석해 효도잔치를 함께 축하했다.

 

효도잔치는 장수상과 효행상 등 표창 수여와 내촌면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생활댄스, 포천동 우리춤소리동아리의 고전무용 공연, 일동섹소폰동아리 공연 등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로 어르신들의 흥을 돋웠고, 어르신 노래자랑을 통해 어르신들이 하나 되는 자리를 가졌다.

 

양훈근 주민자치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만큼은 어르신들이 마음껏 즐기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를 해주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강은숙 내촌면장은 오늘 지역 어르신들의 얼굴에 활짝 핀 웃음꽃을 보니 정말 기쁘고 어르신들의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경로효친 사상을계승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러운 식사를 대접하고 기념품을 제공했으며,온 종일 음악소리와 노래 소리가 울려 퍼져 어르신들은 흥겨운 장단에 맞춰 어깨춤을 추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