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로타리 이동주택 제2호 입주식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5/26 [17: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김재희, 이하 중부센터)는 지난 24일 창수면 고소성리에서 3690지구대 18지역 포천로타리 클럽이 후원한 이동주택 제2호 입주식을 가졌다.

 

▲     © 포천플러스

이동주택은 지붕누수 및 보일러부재, 위생환경이 취약한 곳에서 십수년간 살아온 A(67)씨의 사연이 알려지면서 이뤄졌다.

 

▲     © 포천플러스

중부희망복지센터는 이같은 사연을 듣고 21일 성한환경의 순환골재 지원, 22일 상아중기의 배수관, 정화조 공사 및 포크레인 작업, 23일 신북천막의 천막지원, 신일전기의 전기 설치 작업 지원을 실시하여 23일 새집을 선물했다.

 

▲     © 포천플러스

신축된 이동주택 제2호는 3월부터 2개월 동안 건축 과정을 거쳐 방1, 욕실 겸 화장실, 천막으로 지은 창고 등이 있는 26.4규모로 비용 약 1천여만 원 이상이 들었으며, 고소성리 마을 주민들의 도움으로 입주식을 가졌다.

 

입주식에서 A씨는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하고 이렇게 큰 선물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욱 열심히 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선용 창수면장은 십여 명의 봉사대원 및 협력업체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면서 우리 면에 거주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이러한 관심과 도움에 감사함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