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
2016 경기사랑 생활체육 등산대회
산정호수 명성산에서 25개 시군 1600여 명 참여...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9/04 [15: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2016 경기사랑 생활체육 등산대회’가 3일 포천시 산정호수 명성산에서 개최됐다.

▲     © 포천플러스

이날 대회에는 민천식 포천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을 비롯해 김영우 국회의원, 정종근 포천시의회의장, 최춘식 도의원, 윤충식 시의원, 김종국 포천시 체육회 수석부회장, 허진행 포천시 산악연맹회장, 남궁종 포천시 산림조합장, 25개 시군 등산 동호인 1천6백여 명이 참가했다.

 

‘2016 경기사랑 생활체육 등산대회’는 1280만 경기도민과 함께하는 생활체육 참여분위기 조성으로 전문성 확보에 따른 질적 향상 및 종목 발전을 통해 동호인들의 욕구를 충족한다는 차원에서 매년 31개 시군을 순회하며 열리고 있다.

▲     © 포천플러스

이번 등산대회는 밸리댄스 등 식전공연에 이어 국민의례, 김종국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 민천식 부시장의 환영사, 김영우 국회의원과 정종근 시의장의 축사, 준비체조, 시군별 기념촬영, 경기진행(산행)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등반코스는 산정호수 상동 섬마을을 출발해 비선폭포-등룡폭포-억새밭-팔각정-책바위 반환점을 돌아 출발지인 산정호수 섬마을로 돌아오는 왕복 6.1㎞(2시간 30분 소요) 구간에서 진행됐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