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제2회 포천한우 축제 아트밸리에서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9/15 [12: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포천지역 한우농가의 사기진작 및 축산의욕 고취를 위해 오는 20, 21일 포천아트밸리에서 제2회 포천한우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전국한우협회 포천시지부(지부장 박봉선)은 전년도 행사와 차별화하기 위해 “국민과 함께하는 포천한우 축제”를 통하여 지역의 농축산물도 홍보하기 위해 폼목별 연구회의 생산물품 홍보 및 판매부스 운영, 지역특산물 전시, 송아지 릴레이 사업 선포 및 기증식, 한우 고급육 경진대회 및 한우관련 기자재 전시, 한우와 함께한 농경문화 체험관, 한우고기 할인판매 및 유료 즉석 바베큐 체험장 운영 외에 문화행사로는 참가자 노래자랑, 8사단군악대공연,우리방송 착한콘서트 등 다양하게 준비한다고 하였다.

 

시 관계자는 “청정 지역 포천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포천시의 대표 관광지인 아트밸리에서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장을 찾는 관광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농업기술센터와 신북초등학교 운동장 등 2개소의 임시주차장을 운영하고 주차장마다 20~30분 간격으로 행사장을 왕복하는 셔틀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