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포천문화원, 제11회 가족 시 낭송 경연대회가 열린다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0/07 [15: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문화원(원장 양윤택)은 포천시, 포천시의회, 경기도포천교육청, NH농협포천시지부, 포천문인협회 후원으로 가족 시 낭송 경연대회를 오는 11월 12일(토) 포천문화원에서 개최할 계획이다.

▲     © 포천플러스

이번 행사는 가족 및 지인들의 화목을 도모하고 시민들의 정서 함양과 시낭송 분위기 조성을 위한 문화 행사로 15팀이 참가하여 경연을 벌일 예정이다.

 

이번 경연대회는 가족들과 함께 애송시를 낭송하는 자리로서 참가 자격은 포천에 거주하거나 포천시에 주소를 둔 기관, 단체, 동아리에 소속한 자로서 2인 이상 가족 친지 및 지인이면 된다.

 

신청 기간은 10월 5일(수)부터 10월 25(화)까지 선착순 15팀을 모집 중이며 1팀에 1편의 시를 낭송하되 자작시는 제외되며 기성시인의 시를 선택하여 포천문화원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는 방법과 포천문화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낭송할 시 원문을 신청서와 함께 E-mail이나 FAX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행사 당일에는 가족 및 지인들이 오순도순 모여서 함께할 수 있는 다과와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아름답고 정겨운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 대회는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뿐만 아니라 참가자 모두에게 특별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포천문화원(☎ 532-5015, 532-505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