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네이버 서평가(書評家) 로쟈 이현우 작가 초청 강연회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9/17 [16: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현우 작가 © 포천플러스

포천시 소흘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오는 25일 오후 7시에 소흘도서관 세미나실에서 네이버 서평가로 유명한 로쟈 이현우 작가를 초청해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

 

서울대학교 노어노문학과 졸업하고 같은 대학교 대학원에서 ‘푸슈킨과 레르몬토프의 비교시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은 이현우 작가는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문학 멘토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한겨레21과 네이버 지식인의 서재에서 서평가로 활동 중이다.

 

이번 강연회의 주제는 ‘러시아 문학으로의 초대’로 러시아와 러시아 문학사에 대한 개괄적인 소개와 함께 19세기 러시아 문학을 대표하는 톨스토이나 도스토옙스키 같은 대문호의 문학사상을 이해하는 시간으로 이뤄져 있어 러시아 문학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참여 신청은 소흘도서관 홈페이지(http://lib.pcs21.net/sh) 또는 도서관 사무실 전화 031-538-3952로 접수하면 된다.

 

이 밖에도 소흘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공연을 준비돼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